본문 바로가기

리뷰/전자기기&그와관련된

바이두 VIP 결제 성공!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ㅎㅎ


사실 지난번에 애인 보조배터리 리락쿠마배터리 리뷰를 쓸려 했는데..


일이 급 바빠짐...


추석 선물세트를 벌써부터 기획해야되서.... ㅠㅠㅠㅠ


근데 집에서만 일하기엔 빡쌘건 둘째고

여가도 없어서 뭔가를 보고싶어서.. 영화다운받아서 볼 하드도 없네요 ㅠ

(사실 PC및노트북도 없 <누가 중고 안주나..ㅠ)


암튼 그래서 요즘 클라우드를 겁나 쓰는데 이거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하면...


네이버 *drive, 다음 **클라우드(15년12월에 만료 ㅠㅠㅠ), Drop,

가 대표적일 겁니다.


물론 이 외에도 구글 드**브니, 사진쪽만 본다면 Fl*ckr(1Tb 지원) 구**토(무제한!!!)

등등이 있죠?



근데.. 역시 용량면에선


대륙의 웨이윤과 바이두가 갑이 아닐까 합니다 아 360도 있군요


저는 웨이윤과 바이두를 쓰는데요


웨이윤은 10Tb을 줍니다!!! 용량이 ㅎㄷㄷㄷㄷ

물론 이것도 절차가 좀 있긴 해도 간단!


근데 업로드나 스트리밍쪽을 지원을 안해서.. 저장용으로만 사용하고 있는중이요



제일 자주 사용하는건 바이두!!!

기본 2Tb지원에 어플 및 웹에서 바로 스트리밍 가능하고요


안드로이드쪽에선 SMI 및 SRT자막을 읽어주는걸로 알고있습니다(애플기기는 그냥 인코딩이 속편..)


그런데...

바이두가 유명한 이유는 또 있죠

오프라인다운로드!

이건 torrent 파일을 불러오면 서버를 뒤적여서 해당 파일이 있으면 바로 다운받아주는 아주 어마무시한 기능입니다

일일이 업로드 하느라 한두시간 걸리는게

단 몇분이면 끝날수도 있거든요!!!


그래서 전 바이두를 쓰는데...

영상을 올리다 보니.. 2Tb를 거의 다 쓴겁니다;;;;

400기가 남음 ㅋㅋㅋㅋㅋㅋ


이를 어쩌지 하다가....


결국 바이두 VIP회원을 질렀습니다.


VIP회원 결제는 총 세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애플기기에서 바이두 어플을 받아서 인앱결제(인앱결제의 경우 할인도 따로 없고 위안 달러 환율 + 원달러 환율까지 보면.. 금액이 높을수도 낮을수도 있어서...전 이걸 비추 정말 방법이 없을때 사용하면 좋을듯?)


2.대리결제 (중국은 철저하게 자국민 위주로 영업질을 하다보니 결제시에도 중국 계좌가 필요한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고로.. 중국에 거주하고 중국 계좌가 있는분들이 대기결제해주는 방법이 있죠 이는 환율 + 결제 수수료를 받기 때문에 1년치 구매시 대략 2.4만원정도?)


3. QQ코인 구매하여 결제 

이방법은 제가 시도한 방법인데요

 (http://laeng.tistory.com/2 블로그 참조)


정말 쉽고 빠르게 됩니다 ㄷㄷㄷㄷ

전 leang님과 같이 페이팔 국내 계정이 있어서 수월하게 됬네요

위에 들어가기 번거로우신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위 사이트에 들어가면





요러화면이 보입니다.

현재는 이렇게 4가지가 나오는데요.

중문학과 친구에게 물어보니 100위안짜리 아무거나 사도 된다고...
그냥 쉽게 할인한걸 살래 할인안된거 살래 라는 낚시용? 같은 느낌이네요.




그리고 역시...

싼게 비지떡이라고 일단 싼걸로 구매

100위안을 15.96달러에!!! 
수량 선택하면 알아서 결제 금액 맞춰줍니다

그리고 빨간 화살표를 누르면





이렇게 결제창이 나옵니다

좌측에서 페이팔이나 카드 결제를 누르면 되는데
기본적으로 카드 수수료 0.7달러를 먹는.. ㅂㄷㅂㄷ...

암튼 수수료 포함해서 16.66달러!!!
프로모션 덕에 좀더 1달러 정도 싼  가격에 구매 가능했숩나더 ㅠㅠㅠㅠㅠ

체크아웃 하면 페이팔 계정에서 결제부분으로 넘어간답니다

결제 하고 나면 오더내역에 들어가서 상태 확인을 해보셔야됩니다.



현재 이미 결제 완료 된 상태인 호르랭은 우 상단 부분에 보면
 status 가 completed로 나옵니다!

메일이 최소 1~3가지 정도가 올겁니다. ( 결제 진행메일, 페이팔 연동 확인 메일, 결제확인 영수증메일)

completed가 뜰때까지 빠르면 5분에서 길면.. 한시간 생각하는게 편할듯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빨리 하고 싶어서 support팀에다 빨리 완료해달라고 징징거리면서 멜 보냈습니다...

그래도 한시간 뒤에 오더군요 ㅎㅎ;;;

completed가 되여 위에 show code 부분이 보입니다.

저기에 뜨는 카드 번호와 비번을 입력하면 되는데요 

이건 문상을 한번이라도 써보신 분이라면 다 아실듯 하네요 ㅎㅎ

본격적인 계정 업그레이드!


이제 계정 업그레이 해야죠


위 사이트로 들어가면 바이두 계정 업그레이드 화면으로 바로 넘어갑니다.


저는 현재 은색 왕관이죠?
기본회원입니다 ㅎㅎㅎ

결제창 들어가시면

전 연 96위안짜리 상품 선택했습니다! (남은4 위안은 바이두 코인으로 대채해준데요 근데 어디에 사용하는지 헷갈림..)
그리고 밑에 제가 표시한대로 눌러주시고
아래 공란 3개에는 순서대로 
방금 봤던 100위안 코드번호, 100위안 패스워드, 보안문자4자리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다입력하면 곰한마리가 어슬렁어슬릉 걸어가다가




성공이미지가 뜨지요
캡쳐를 못했네요 ㅠㅠ

암튼 주황색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VIP인 황금왕관과 용량이 늘어난게 보이는거죠!!


바이두 VIP는 여러가지 혜택이 있는데요

일단 용량 3TB업되서 총 5TB를 사용가능
업로드 가능 용량은 4GB미만이였는데 20GB로 확장!!!(블루레이급도 가능한 용량 아닌가요?!)
오프라인 다운로드 무제한 가능!!

이게 대표적인 진면목이죠 ㅎㅎㅎ

만료후에 자료가 사라질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실듯 한데요
바이두 측에선 5테라바이트를 가득 사용한 고객이
만료가 되도 5테라의 자료들은 그대로 둔다고 합니다.
다운로드도 가능하고요

다만 업로드는 안됩니다 ㅠㅠㅠㅠㅠ


암튼...

이제 고용량 영상들을 올려서 열심히 봐야죠 ㅎㅎㅎ

야(구)동영상은 바이두측에서 수시로 검열한다고 하니
편법으로 압축 혹은 분할압축으로 저장하시는것도 방법이라고 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