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lipay 支付宝 알리페이 실명인



알리페이 실명인증 관련 글이다


사실 가입은 바이두 결제관련하여 가입했었다.


가입 절차는 알리페이 직접 가입말고

타오바오를 이용하여 

타오바오 - 알리페이 실명인증 으로 진행했었다


그래서 여권으로 인증해서 외국인 인증도 했었다


그렇게 2년을 써오다가!


최근 몇개월전.. (4월이였나 3월이였나..)


비밀번호를 바꾸려고 시도하다

본인인증 문장의 답을 잘못 적는바람에..(5회를 틀림..젠장)

본인아니네?! 너 미인증! 

처리가 됐고...

그뒤로 신용인증(본인인증) 화면을 들어가면....

중국내 인증인 사회보장번호+얼굴인증  / 은행계좌인증 만 뜨는 상황이였다




그런데!


어제 인증 성공했다!!!




근데 사진이 없음


왜냐!


안되면 고객센터에 영어로 아니면 배대지에 번역 요청해서 도움받으려고 

막 했기때문에...


크롬으로 변역해가면서


타오바오 로그인 후 

왼쪽 상단 닉네임 부분을 눌러 帐号管理  에 들어가서 未认证 에 인증을 누르면

알리페이로 넘어가면서 본인확인페이지 - 즉시 인증하는 화면이 나온다


큼지막한 파란 버튼을 누르지 말고

그 위에 작은 글씨의

支付宝首页 을 눌러서 알리페이 홈페이지로 넘어간다음

다시 오른쪽 상단의 我的支付宝 을 들어가 내 알리페이 로 들어간다


해당페이지에

가운대쯤 잔액란과 함께 주황색 버튼으로 인증관련된항목이 있는데

그걸 누르면 인증 방법을 선택하게 나온다

이때 나같이 타오바오 가입시 여권으로 가입한 사람은

해당 여권번호 입력하면 바로 확인완료!


진짜 하고 나서 한 5초 벙쩌 있었다...

확인차 어플에 다시 들어가서 결제하려고 보니

잘된다... ㅠㅠㅠㅠ

괜히 한동안 삽질했었다...



이외의 방법으로 타오바오-알리페이 연동 하여 잠긴 사람은..

잘모르겠다..


나도 중국어 잘 모르고 (진짜 단어-한자 니하오 ㅋㅋ)만 알고

나머지는 크롬 번역 써가면서 

번역안되면 구글번역기에 긁어가면서 한거라서 많은 도움은 안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