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만화(책)

[만화][백합] 세일러문이 백합?

세일러문! 그중에서도 후반에 나온 우라노스!!

 

이자식 참 좋은.... 멋짐.../////

 

 

 

 

이렇게 능청스럽기도 하다죠 ㅋㅋㅋㅋ

 

 

그나저나...

이런 만화가 백합이였다고 하군요 ㅋㅋㅋ

 

왜 옛날엔 그런걸 몰랐을까요 에헷

 

암튼...

오랜만에 세일러문에 빠져서 다시 정주행중이네요

 

라고 하고싶지만

 

200화라는 어마무시한 양때문에

우라노스나오는 부분부터 넬롬 보고있습니다 ㅋㅋ

 

그래봤자 이제 4편....

 

차근차근 봐야죠!!!

 

나중에 이 우라노스의 츤데레한 매력을 정리해 볼까 생각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