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영화][애니] FROZEN - 겨울왕국

 

작년 말에 미국에서 부터 개봉한 FROZEN!

 

남녀노소 불문하고 한국에서 조차 최고의 흥행률을 기록하였죠 ㅋㅋㅋㅋ

천만관객!!!

애니부문에서조차 흥행이 TOP5안에 들죠? (자세한건 기억이..)

 

아무튼!!! 이 애니의 매력이 뭘까요?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 가 아닐까 하네여 ㅋㅋㅋㅋ

 

사랑스러운 눈사람 올라프!

귀염둥이 순록 스벤

믿~음직한 한스

심부름꾼 크리스토프 (사실 병풍..)

 

하지만 단연코!!!

 

 

 

이 두 자매만한 캐릭은 없지 않을까요?

 

사실 이 두 자매는 한국인 디자이너가 수정한 캐릭터이죠!

 

원작은....음....

(여기서 말하는거지만... 원작으로 나왔으면 5번이나 보진 않았을거에요 소근소근..)

 

동,서의 아름다움의 조합!

자매간의 따뜻한 사랑이야기!

이 영화가 흥행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요인이 아니였을까요? ㅎㅎㅎ

 

저는 그렇게 프로즌을 빨고있습니다..헉헉...

 

 

(돈만 있었으면 저 굿즈들 다 질렀을건데....)

'리뷰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랜스포머 보고왔다 ㅋㅋ  (0) 2014.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