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장난/물건

[탈옥] 아이폰5 락화면 투명화

요즘 아이폰 락 화면 투명화에 맛을 들였다 ㄹㄹㄹ 

 

뭐랄까...

배경은 배경대로 보이지만

시계나 이런것도 깔끔히 보이고

 

깔끔함?ㅋㅋㅋ

 

 

그런데 문제가 있으니..........

 

이게 은근 어렵....

 

딱히 버벅거리는걸 싫어하고

무겁고 이런건 질색이라

 

찾은 방법은 커스텀인데.......

윈터보드를 사용 안하므로  

이미지 파일을 개별 변환해줘야 된다는 점...........허허허허허 

 

현재 완성도는

80% 정도??

 

나름 만족하면서 사용중이다...ㅋ

 

 

 

  알림 투명화 전 

 

 

 

 

 

알림이 오면 까만 너란 알림...ㅠ



 

밑에 줄도 까맣구나 ㅠㅠㅠㅠ

 

아트웤파일도 손대야 되나? 싶기도 하고

여러 뻘짓도 하다가

 

우연히 어떤 게시글의 댓글중

 

System-Library-CoreServices-SpringBoard 폴더 안에

몇몇 그림만 바꾸면 된다는글을 보고

냉큼 따라했....더니

 

약간의 희망 ㅋㅋㅋ

 

그.래.서.

 

락 알림 투명화(투명도50) 적용후


 

 

  <전>                   <후> 

 

좌측보다 알림이 80% 정도 투명해지고

상단은 좀 잘못 손댄듯 하네;;;

 


 

사실 여긴 별 차이가 없는듯;;;

 


 

키패드!!!!

 

원랙 색상보다 연해짐 ㅋㅋㅋㅋ

아예 투명하게 했다가

키패드가 안보여서 망;;;

 

그래서 50으로 조정!

 


 

폴더 배경도 투명으로 맞췄기에 BG가 보인다 ㄹㄹㄹ

 

폴더 프래임 자체가 밝은 색이라

밝은 화면과 어색어색 하지 않고 잘 어울림 ㅋㅋ

 


 



아직 손봐야 될데는 많지만

많나?

 

암튼 현제는 만족중이다!

이제 다시 라인 손대러 가야지....

 

(이러니까 한번 공대생은 영원한 공대생 소릴 듣는건가 싶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