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전자기기&그와관련된

영단어 암기 종결자!!! Super 0.99 VOCA 30K

SUPER 0.99 VOCAB 30K (30000)


 

아이튠즈 바로 가기(URL)
http://itunes.apple.com/kr/app/super-0-99-vocab-30k/id417182876?mt=8

##어플에 대한 첫 리뷰이므로##
##부족한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쪽지로 문의 주세요##


Super 0.99 VOCA 30K
가격 - 0.99$(한화 1200~1300정도)
현재 버전(최신 버전) -
1.0.0.2
사용 언어 -
영어, 일본어,한국어, Espanol, 중국어
아이폰, 아이팟 터치, 아이패드와 호환

(ios 3.1.2 이상부터 호환됨)
어플의 용도 - 교육용






 

기본적으로 아이튠즈에 나오는 설명 화면입니다.ㅎㅎ
자랑이 엄청 늘어놔져 있네요 ㅎ
하지만... 단어 3만개..ㅋㅋ 정말 보다 보면 ㅎㄷㄷ 이에여
뭔 단어가 이리 많은지..ㅋ




보기와 같이 6개의 기본테마(챕터?)와
3개의 유료 테마(쳅터인가..),
3개의 아직 출시되지 않은 시험용테마(쳅터)가 있습니다.



↓시험영단어텝










여기까지 시험 영단어로 총 17개의 작은 쳅터가 있습니다.

↓활용영단어텝



 총 5개의 작은 쳅터                   ↓숙어텝








여기까지 총 11개의 쳅터


↓어원/어근텝 (총 3개)




미국 학년별 영단어텝(유치원부터 12학년까지)








                              ↓일반테마텝(총 6개)




이렇게 소태마 들로 구성이 되어 있고
각각 들어가서 보시면
오른쪽과 같은걸 볼 수 있습니다.




각각 어마마한 단어들이 나오네요;;
저 숫자들과 데이들을 잘 보시면 되는데요.

토플 같은경우 하루 50단어씩 125일동안 외워야 되네요;;;
아 이런 토플 마서터 할려다가 단어만 외우고 4개월이 지나가네요 ㅋㅋㅋ

공부 제대로 할려면
단어와 숙어, 회화를 같이 병행해야겠죠? ㅋㅋㅋ


이중 한 날짜를 실행해 보면

단어가 나오고
안다 모른다.. 를 체크,
모르거나 시간초과가 되면 모른다로 넘어갑니다 ㅋ

밑에는 암기학습에 대한 자세한 설명
암기학습의 오른쪽 맨 상단에 ? 버튼을 누르면 나타납니다.





암기학습이 완료되면 뜨는 창입니다.
다시 학습하기를 누르면 모르는 단어만 학습 가능합니다.
학습 단어 보기 하면 오른쪽과 같이
오늘 암기한 단어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테스트 항목입니다.


오늘 암기한 단어에 대해서 테스트를 하는 부분으로서
단어의 일부분이 가려지고 뜻이 나온상태로
빈칸을 채워 넣는 식입니다.


테스트를 완료 하면
맞춘 갯수와, 정답률을 표시합니다.


 

                                           오른쪽 위에는 ↑                         
월드 첸린저의 첫 화면 입니다.                     

 계정을 생성하고 나면
도전하기를 누르고 나면 시작합니다.
도전 방법은 테스트하기와 똑같습니다.
대신 오른쪽 상단에 ♥♥♥ 이 게 3개가 다 없어지게 되면
자동 탈락이 됩니다.

랭킹보기 화면입니다.
세계랭킹과 한국 랭킹입니다.

 

 

 

이상이 0.99$로 사용할 수 있는
super 0.99 vocab의 내용이였습니다 ㅎㅎ

뭐 앞서 말한것과 같이 아직 3개의 유료버전과
나머지 comming soon~~ 3테마가 있긴 하지만

이정도도 충분하지 않나요?!?!
전 충분하다고 생각하는데 ㅋ
정말 가격대비 훌륭한 녀석이라고 생각됩니다.

리뷰와 별점을 보면
정말 상위에 있고
몇몇 분들은 저 유료&comming soon 테마를 보고
불만이 많으시던데...

그것까지 다 볼수 있을 정도로 암기력이 뛰어나신 건가요..?
라고 일단 여쭤 보고 싶네요

무료로 나온것을 먼저
다 암기를 하고 난 다음이라면 필요 여하에 따라서
따로 구매를 해도 된다고 생각하지만
전 한동안은 저 무료탭만 가지고도
적어도 1,2년은 암기 가능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반복 학습해야 외워지죠 ㅋㅋㅋ




부족하나마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이상으로 첫 어플 리뷰
SUPER 0.99 VOCAB 30K 리뷰를 마치겠습니다.